홈으로
next

[ 매일 수시로 사용하는 핸드크림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? ] 

 

핸드크림은 현대인에게 생필품으로 매일 수시로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손을 관리하기 위하여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. 

 

외코테스트에서는 2017년도 하반기에 25개의 제품을 테스트 하였고

그 중 17개의 제품이 매우 좋음 = " Sehr Gut" 등급을 받았습니다. 

이러한 등급을 받은 제품이라면 인공향료인 Lilial과 같은 성분논란으로 부터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. 

 

* 외코테스트에서는 저렴하고 질좋은 제품으로 평가받는 제품도 꼼꼼하게 테스트를 실시하였습니다. 

   그 중 5가지 제품은 값도 저렴하고 성분 등 테스트 결과가 정말 좋았습니다.

 

* 화장품안에 사용되는 인공향료로 잘 알려진 Lilial을 피하고 싶으신가요? 

  그렇다면 화장품 원료에서 Butylphenyl Methylpropional 이라고 표기된 성분을 확인 및 피하시면 됩니다. 

 

> TIP !! < 

손을 수시로 자주 씻게되면 피부막을 훼손 시키고, 피부자극으로 인한 갈라짐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 

수분 공급을 위한 핸드크림을 너무 많이 사용할 경우 오히려 손이 더 건조해질것이란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. 

 

* 2017년 하반기 실행한 핸드크림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. * 



20180919_수정본_PC.png

 

 핸드크림_1.png 핸드크림_2.png 

핸드크림_3.png     핸드크림_4.png

 20180919_144418.png


 * 위 내용은 외코테스트 책자에서 원문을 직접 번역한 테스트굿의 지적재산입니다. 

* 소비자의 판단에 도움이 되기 위한 객관적 정보 제공을 위한 내용으로 참고 바랍니다.

* 테스트굿 제품 판매를 위한 광고 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. 

 

↓↓↓↓↓↓↓↓↓ 테스트굿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. 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댓글을 남겨주세요 (2건)